THE 여친대행 DIARIES

The 여친대행 Diaries

The 여친대행 Diaries

Blog Article



프러포즈 · 끝사랑 · 부부 · 남편 · 아내 · 배우자 · 유부남 · 유부녀 · 결혼식 · 신혼 · 혼인신고 · 약혼 · 파혼 · 사실혼 · 재혼 · 부부 싸움 · 정략결혼 · 동질혼 · 승강혼 · 귀천상혼 · 도둑놈

오랜 연재기간동안 개인 사정으로 인한 휴재가 없고 정기적으로 연재작업을 유튜브에 라이브 공개하고 있고 팬서비스에 충실하여 작가와 작품에 대한 성실함이 보인다.

후에 말하길 헤어지면 카즈야를 전기톱으로 갈기갈기 찢어버릴거라고.. 허나 작가의 지지부진한 전개 때문에 둘이 진짜로 이어지는 것 보다 키베가 전기톱으로 찢어버리는게 더 나을거란 말이 독자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초반에는 예쁘고 깔끔한 그림체, 생소한 소재, 참신한 초반부 등으로 독자들의 기대가 컸으나 주인공 루나의 막장적인 내면 묘사와 영 현실성 떨어지는 막장 드라마 전개 등으로 인해 혹평이 늘고 있는 중이다.

따라서 최근 나오는 양산형 러브코미디물보단 훨씬 개연성있게 흘러간다는 평가를 받다가도 일부 측면에서는 그 작품들이 받는 비판점들과 같은 비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게시물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었고 이후 몇 달이 지난 후에야 작성자의 새로운 글이 올라왔다. 또다시 여친 대행을 구하려는 건지 어떤 새로운 대행 여친대행 알바를 구하려는 건지 궁금했던 이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결국 이러한 비판점들을 피할 수는 없는 셈이지만, 그렇다고 비판론에 빠져 마냥 작품을 배척할 이유는 없다. 그만큼 이 작품만이 갖는 장점도 충분히 존재하며, 독자들이 때로는 비판을 하면서도 작품을 읽게 되는 것은 분명히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는 것이다.

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이 작품에 쓰인 클리셰 및 업계에 대한 내용은 연인 대행 업체 문서

렌탈애인, 렌탈여친, 렌탈카노죠, 애인, 애인대행, 여친대행, 이시하라사토미, 일본관광, 일본여행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과묵해 보이지만 부전자전으로 쉽게 흥분하거나 애정표현이 서투른 것은 주인공과 같다. 카즈야의 생일날 치즈루가 방문한 직후 약간 취한 모습으로 편의점에 일을 하러 돌아간 이후 작품에서 한동안 등장하지 않았다.

한국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렌탈여친 업계가 커지면서 이를 소재로 다루는 만화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 여친, 빌리겠습니다(렌탈여친)라고 불리는 작품으로 서브컬처계에서는 그나마 인지도가 조금 생겼다.

Foreign Ministry spokesman Cho Tae-young on Monday informed a regular news briefing that it is unacceptable for one more place, whatever the central or provincial federal government degree, to carry a 

", "이성을 만나고 싶으면 온라인을 벗어나는 게 첫 번째 순서"라는 반응을 보였다. 

Report this page